Morphing = Warping + Dissolving

Warping이란 이미지를 원하는 형태로 왜곡하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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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소스에서 사용된 기법은 그중에서 Mesh Warp라는 것으로 George Wolberg교수의
기법을 프로그램한 것입니다.
가장쉬운 방법은 line segment를 이용한 weight기법이 있고,
그 다음이 mesh warping입니다.
그 다음이 가장 직관적인 Surface generation기법이 있습니다.
아래에있는 morpro는 3차원 surface generation기법으로 구현한 것입니다만...
interpolation기법에 익숙치 않았던때라 결과물이 상당히 거칩니다.
그에 반해서 이 mesh warping은 catmull-rom의 spline interpolation을 통한
상당히 부드러운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핵심 엔진은 마소에 연재되었던 이승준선배의 루틴입니다.


출처 : http://www.3dstudy.net/cgi-bin/ez2000/ezboard.cgi?db=download&action=read&dbf=6&page=1&depth=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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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머 지향자 RosaGigant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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