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쉐이더 효과입니다..... 일단.. 뭐랄까.. 눈속임..
음... 이걸 맵툴에 씌어버리면...

아니 거의 맵툴 작업이 아닌..
개인적 3D 공간 만들기가 되어버리는 작업이 되어가는군요..

안개 효과도 레이어만 넣어주면 끝나고

눈은 용책에 파티클로 표현하는거 있으니.. 그걸 넣을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럼 왠지 재미없을꺼 같고...

위의 비 효과의 출처
http://developer.download.nvidia.com/SDK/9.5/Samples/DEMOS/Direct3D9/src/HLSL_RainbowFogbow/docs/RainbowFogbow_UserGuide.pdf
http://developer.download.nvidia.com/SDK/9.5/Samples/3dgraphics_samples.html


문제는... 현재 작업하는 노트북이..
그래픽이 인텔 GMA 3100X 라....... 게다가 셀러논이라....

http://developer.download.nvidia.com/SDK/10.5/direct3d/samples.html 에 있는..
DirectX 10 예제의 Rain 알고리즘 적용 이라던가..
(지오메트릭 쉐이더를 사용하니까 DX9에선 안돌아간다는군요... ㅠ_ㅠ)

가끔 ATI 예제 가끔 돌아가지 않을때가 있고
... 쩝.... orz

그렇다고 여기서 ... 일본에서 노트북 가격 보니.. 돌겠더군요.. ㅠ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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