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오늘은 걍 눈 효과를 넣어 봤습니다..
눈 효과

어려운건 없고.. 그냥 용책에 있는걸 배꼇기 때문에...
설정 맞추는게 햇갈렸지만, 그방 ok
음..... 그런데 좀 언벨런스한 느낌이 드네요
석양에..... 눈이라... 음...

참고로 현재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Eco 게임맵같은거 찍어내는 맵툴 프로그램입니다...
음.. 이제 보니 바다효과는 너무 오버해서 만든 느낌이 드네요.. >_<)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게임중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의 눈효과와 바다 효과)

처음 snowball 크기는 0.25f 라.. 눈 2000개 뿌려야 보일듯 말듯..
당연히 프레임은 2,3 을 왔다갔다 해서..

눈을 200개로 줄이고, 크기를 5.0f 로 늘렸습니다..

결과적으로 FPS 도 잡고, 눈효과도 주고...

내일은 비를 한번 도전 한뒤...
(이것도 만만할꺼 같진 않고.. 뭐 현재 파티클 소스 조금 고치면 되지만 그럼 재미 없기에..
쉐이더를 써볼까 합니다만... ... 걍 파티클로 갈까...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본격 타일 뜯어고치기..
속성이나 Object 처리야.. 이전 2D 맵툴작업때 한거 수정하면서 옮겨오면 되니...
상관없을꺼 같구요..

음... 4월 13일 오사카 일어 학교 수업시작인데 그 이전에 완성 되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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